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오딘로보틱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가맹점 무인출입관리 서비스의 이용 및 절차 등과 관련된 고객과 회사의 권리, 의무,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 것 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자ID'라 함은 간편 소셜 로그인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로그한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게시 합니다.

② 본 약관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개정된 약관은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를 합니다.

④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동조 제3항에 따라 개정된 약관을 공지 하면서,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을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별도의 와우패스 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와우패스 서비스 이용 약관 등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수집 등)

①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회사"는 필요한 경우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등의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의 개인정보 위탁에 대해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① 회원가입은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네이버, 카카오톡, 구글(이하 "SNS사" ) 에서 제공하는 간편 인증을 통하여 각 "SNS사" 의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한 후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거나 통신사 모바일 전화번호로 로그인한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가입이 됩니다.

제 7 조 (고객 정보제공의 의무)

고객은 서비스 이용 시 관제대상 가맹점과 관련된 기본정보를 당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정보의 변경이 발생할 경우 당사로 변경사항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고객이 제공한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 전자우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연락처를 알 수 없어 개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불특정 다수 또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에는 15일 이상 회사 홈페이지 및 ‘회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ㆍ기술상의 이유 또는 "서비스" 운영 상의 문제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필요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시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이를 공지하되 사전 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사후에 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제 5조에서 정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구 받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가입시의 회원정보가 변경된 경우 이를 "회사"에게 즉시 알리거나 회원정보 내 정보관리 페이지에서 직접 이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회원의 책임으로 합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은 회원가입 또는 정보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휴대폰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④ 회원은 회원의 계정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관리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2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 또는 제3자(다른 회원을 포함합니다.)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회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은 대한민국의 법을 준거법으로 하여 해결합니다.

② 본 약관과 관련된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동부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6월 3일부터 적용합니다.